네 고객님
소중한 상품후기 감사드립니다
구매 과정중에 서로 오해가 있었던거 같은데요
단추 같은 부분은 저희 판단하에 완제품으로 교환 배송해드리는게
고객님께서 편하실거라 판단한거구요 간혹 배송비 때문에
단추만 떼서 보내시는 분이 계셔서 회사 방침상 확인 후 처리해드린다고 한것입니다
기분 나쁘셨다면 정말 죄송하구요
검수과정 좀 더 꼼꼼히 확인하여 이런일 최대한 줄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최근에 오프매장에 가는게 어려워서
그냥 돈 버리는 샘 치고 하나 주문 했는데
바지에 단추가 없이 왔다
반품하는 것도 귀찮고 해서
그냥 단추만 보내주면
제가 알아서 달겠다 했더니
사용자 귀책 사유 인지 확인 후
처리 해주겠단다...
하~~~ 나 ~~ 쓰 으~~ 벌...
입어 보지도 않은 바지를
사용자 귀책사유를 확인 해봐야 한다.... 하~~ 나참
오히려 불량품 배송에 대한 사과를 해도 모자랄 판에..
이런 욕나온다
속은 샘 치고 슈트 품질도 않좋고 맘에 안들지만
반품하는것도 귀찮고
단추만 하나 보내달라 하는데..
사람을 거짓말 쟁이를 만들어서
고객의 귀책사유????
단추 하나가가지고 내가 양심을 팔겠냐?
그 단추 하나 보내주기 싫어서
귀책사유 운운하는 이런 ......
아 ... 정말 이런 고객대응이란....
<정상 바지 사진도 올린다>
게시판에 올리라고 하니 많이 올려본다.
앞으로도 틈틈히 올리겠다
오프라인 매장에 가지 않은
나에 게으름을 원망하고,
다시는 게으르지 말자는 취지에서
성실이 게시판을 활용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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