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식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내용 관련 전화 연락드렸는데 연결이 안되시네요.
남겨주신 내용에 대해 반송하신 상품은 제외하고 거래처로부터 새상품 입고받고, 추가적으로 보유하고 있던 물량과
비교해가며 그중에 가장 깨끗한 상품을 보내드린 부분입니다.
해당 상품에 대해 처음에도 안내드렸듯이 상품 제작과정에서 원단의 절단면을 부착해서 만드는 상품이라
절단면을 사진에서처럼 고객님이 손으로 집어 들어올리면 원단 부분이 늘어나고 그로인해 당연히 부착면이 더 도드라지게 보여질 수 밖에 없는 상품입니다.
내용 설명을 충분히 해드렸으나 교환을 요구하셔서 가장 깔끔하고 모양이 그나마 만족하실만한 상품을 무상교환을 진행해드린 부분입니다.
죄송하지만 이번건은 재교환이나 반품을 희망시 배송비를 부담하시고 이용바랍니다.
요청하실 내용은 교환&반품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세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 Original Message ]
교환신청해서 지금 받았는데 왜 '똑같은 게' 왔어요?
제품교환해주신거 맞아요?
받았던 제품과 똑같은 크기와 모양에, 제가 불만을 표시 했었던 마감상태도 똑같네요. 이런식으로 교환을 해주시면 곤란하죠.
와...진짜 너무하시네요. 검정색도 마감상태 엉망이라 교환 하려다가 그냥 쓰기로 한건데, 도대체 무슨생각으로 교환을 이런식으로 해주신겁니까? 소비자 가지고 장난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